유학 & 어학연수

캐나다 중학생 유학 어떻게?~

학점은행제 플래너 멘토 엘리쌤 2023. 9. 21. 00:16
728x90

캐나다 중학생 유학 어떻게?~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중학생 유학의

담당자 매니저 피아쌤인데요~!ㅎㅎ

저희가 뉴질랜드 필리핀 캐나다 영어캠프부터

영국을 미롯한 해외 대학교, 대학원 진학까지

연계해서 안내드리고 있는 유학원으로

저는 여러 나라를 여행해도 봤고

아일랜드로 직접 유학도 다녀와봤고

여러 외국인 친구들을 국내에서 국외에서

다양하게 만나고 교류해본 입장으로 보면

캐나다 중학생 유학의 장점이 너무 또렷히있고

저 또한 만약 제가 좀더 어렸더라면...

캐나다 중학생 유학을 가고!자 하지 않았을까

싶은 마음도 있어요...ㅎㅎㅎ

그래서

그 마음을 담아 오늘 캐나다 중학생 유학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ㅎ

함께 보실까요~? HERE WE GO!

 

캐나다 중학생 유학은?~

캐나다는 전세계 2번째로 큰 나라이면서

영어와 프랑스어를 공식국어로 사용하고

1994년 UN에서 세계 가장 살기좋은나라로

선정된 이후 지금까지 최고의 행복지수와

삶의 질을 누릴수있는 국가로 지키고있다네!요

근데 진짜 캐나다 중학생 유학을 빼고

그냥 멀리서 보기에도

넓은 영토와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양한 산업과

문화의 어울림 여유속에... 안행복할수없을듯해요

게다가 소득수준이 높고(GDP 세계 9위)

평준화된 공립교육, 높은 대학 진학률

인종차별법이 금지되어있고 이민정책을

가장 우수하게 실현하고 있기때문에

자국민 뿐만 아니라 이민자들에게도

살기좋은 나라 중 몇안될까싶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캐나다 중학생 유학을 밀고있죠 ㅎㅎ...!

 

저또한 유학을 고민했을때 캐나다를

당연 1위의 순위로 꼽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1번 인종차별...

세상 어디를 가도 인종차별만큼

무차별적이고 근본부터가 다른거라

어쩔수없는거라서...

근데 캐나다 중학생 유학은

이런 점에 있어서

참 안심되고 안전하다고 볼수있어요

그리고 또 캐내다 중학생 유학을

선호하는 이유, 바로 문화였는데요~!

문화수준이 높은데 다른 문화를

존중할줄 알고 배우려 하는 태도,

우연히 유튜브랑 티비를 보고서

그런 점을 높이사서

국민의 시민의식이 훌륭하다 싶었어요

저도 그런 사회속에서 생활하고싶다랄까요?!

그러나 저는 외국인 기숙사 생활을 해본결과

아 한국인이 최대한 적은 곳에 가야지

내가 영어가 늘겠구나 싶어서...

캐나다를 배제하게되었었는데요 ㅠㅠ

(캐나다도 지방이 있다는걸 왜몰랐을까요 ㅎ)

 

캐나다 중학생 유학의 지역은~?

서부 BC주 벤쿠버 / 중부 마니토바주 위니펙

동부 온타리오주 토론토(욕 런던 키치너)

동부 노바스코샤주 헬리팩스 이렇게있어요!~

이중 벤쿠버랑 토론토는 많이 익숙하시죠~?

저또한 캐나다 하면 이 도시들을 떠올렸고

다른 도시는 생각해보!지 않았던것같아요

아무래도 우리나라도 한국하면 서울이지

다른 지역에 살고싶다 잘 생각안하는것처럼?!

근데 사실 꼭 그렇지도 않은데 말이죠~!

캐나다 중학생 유학은 물론 당연히

토론토 벤쿠버 지역도 많이 가지만

의외라고 여기실수있는 노바스코샤주

헬리펙스로 많이 가는 편이에요~!ㅎㅎ

캐나다 중학생 유학에서 꼭 필요한

영어 / 문화 / 대학 / 생활비 등이

다 조건이 좋은 지역으로 꼽습니다~!ㅎ

 

캐나다 중학생 유학은~?

우선 저희는 공립교육청을 통한

유학시스템으로 구축되어서

보다 안전하고 높은 교육의 질로서

제공하고 있는 부분이에요~!ㅎ

캐나다 중학생 유학의 입학부터

수속 등을 관리하고 안내드리며

그중 저 매니저 피아쌤은

초기 입학을 위한 안내 드리고있는데요~!

물론 단기로 생각한다면 이왕이면

여행도 되고 경험도 되는 도심쪽이

낫지 않을까?싶을수있어요~!

이러한 캐나다 중학생 유학의 지역선정부터

준비단계까지 사실 시작하기 전이

제일 복잡하다고 보면 될텐데요~!ㅎ

그런 과정들 함께 캐나다 중학생 유학

같이 진행을 약속드리고 있어요~!ㅎ

저희같은경우에는 부모님이 동반하시면

캐나다 중학생 유학 자녀무상교육까지있어

보다 합리적이게 진행이 가능할거랍니다!ㅎ

 

그러니! 캐나다 중학생 유학을 고려하면?

저와 같은 전문가를 통해서

우선 어떻게 진행을 하시는지

조금더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와 자료를

전달받아 충분한 설명으로 이해를 통해

고려하심이 좋으신데요~!ㅎ

저 매니저 피아쌤은~?

오랜 경력과 경험으로 안내를 돕고있으며

특히 신뢰와 믿음을 위한 본인의 이미지와

개인번호로 항시 오픈되어 있는

무!료!상!담 진행중이오니

언제든 캐나다 중학생 유학

관련된 질문 제게 주시면 되신답니다~!ㅎ

 

캐나다 중학생 유학 어떻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