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알아보자!★

MBTI 유형별 팀으로 묶으면 어떻게? 대학교 팀별 조모임때 엠비티아이!

학점은행제 플래너 멘토 엘리쌤 2022. 1. 11. 05:31
728x90

 

 

 

안녕하세요?

혹시 대학생활 해본적있으세요?

 

대학생활때 마주하는 수많은

과제와 과제들...^^

 

근데 그중에서 제일 싫었던건

바로 팀별 조모임이었는데요!

 

성격이 서로 다른 사람들

학과 전공도 학점도다른

 

자유분방한 대학생들이모여서

하나의 프로젝트를 만든다는게

 

사실 너무 이상적인거지...

 

제대로 될수있을리가없잖아요

 

저도...^^

그마음 너무 잘압니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그거 사실 판타지죠...

 

현실은 진ㅉ ㅏ드럽구 치사한데

말도 못하구 꾸역꾸역 혼자다하구

 

그래도 칭찬못받는 더러운세상..!

 

암튼 주저리가 길었네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MBTI유형별 팀으로 묶으면?

 

유형별로 묶어놓으면 좀 좋지않나?

한번 그 부분을 살펴보도록할게요!

 

 

MBTI유형별

팀으로 묶으면?

 

- 지능팀 -

INTJ, INTP

 

-부처팀-

INFJ, ENFJ

 

-뼛속까지 리더팀-

ENTJ, ESTJ

 

-유일한 감정적 희망팀-

ESFP, ISFP, ENFP, INFP

 

-걍 자기 할일 하는 팀-

ISTJ, ISFJ, ESFJ

 

-노빠꾸팀-

ENTP, ESTP, ISTP

 

위와 같이 유형별 팀모임이있네요!

 

우선 지능형!

하 자료조사할때 꼭 필요한 타입이죠!

 

부처팀!ㅋㅋ

참고 기다려주고... 그러고 속앓는

딱................저네요^^

 

뼛속까지 리더팀

너는 이거하고 너는 저거하구

너는 이거하면 되겠다 리더리더

 

유일한 감정적 희망팀

힘내랏 힘내랏!!

우리 힘내보쟛 아쟛아쟛

 

걍 자기 할일 하는 팀

ㅎㅎㅎ각자 하자!! 팀플어딨어

 

노빠꾸팀

우리에게 미래란 없다!!!!!

무조건 고고 바로 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