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알아보자!★

MBTI별 공감능력 엠비티아이 1위 INFJ, 꼴등 ISTP, INTP!

학점은행제 플래너 멘토 엘리쌤 2021. 12. 10. 11:37
728x90

 

 

 

 

MBTI별 공감능력을 나타낸 표인데요!

 

 

1위 INFJ : 느끼고 싶지 않아도 강제공감

→ 느끼고싶지않아도가 킬포...ㅎㅎ

 

2위 ENFJ, ESFJ, ISFJ : 고민상담전문가

→ 역시 FJ는 고민 전문가인가봐요

 

3위 : ENFP, ESFP 친구가 우울하면 나도우울

→ 주변에 동화되는 스타일인가봐요 ㅎ

 

4위 : INFP, ISFP 공감은 잘하는데 묘하게

관심없는 스타일 ㅎㅎ

→ 앜ㅋ.. 일부로 공감 안하는 척~?

 

5위 : ENTP, ESTP 슬프다고? 아이스크림 ㄱㄱ

→ 해결책을 바로 갔다 줘버리는 건가요?!ㅎㅎ

 

6위 : ESTJ, ENTJ 저런, 그렇지만 네일 해야지?

→공감이 되는듯하지만 이성적이네요 매우매우

 

7위 : ISTJ 내가 제일 중요

→ 그.. 그렇죠 내가 제일 중요하죠 ㅎㅎ

 

8위 : INTJ : 이해는 되는데 공감은...

→ ㅎㅎㅎ공감해줘라 줘~~

 

9위 : ISTP, INTP 관심없고 술이나 고

→ 술마시면 공감 좀 해주려나 ㅎㅎ ㅜㅜ

 

 

이로서 1위 인프제 꼴찌 잇팁 인팁이네요 ㅎ

 

프제가 공감왕인듯하네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