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알아보자!★

노는 거 파티 모임에 진심인 MBTI 엠비티아이 성격은? ESTP ESFP ESFJ ENFP ISFP ISFJ!

학점은행제 플래너 멘토 엘리쌤 2022. 5. 19. 09: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는거에 진심인 엠비티아이,

MBTI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려하는데요!ㅎㅎ

 

노는거야 다 좋아하죠~!

저도 한 놀음 하는데요 ㅎㅎㅎㅎ

 

물론 항상 노는것만 좋지는 않아요,

너무 놀기만 하면

내가 뭐랄까 보람이 없다고 해야하나?

 

약간 너무 인생을 낭비하는 느낌이 들어서

적절하게 섞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진짜루 노는거에 진심인 ㅎㅎ

특히 더 그런 성격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STP, ESFP

 

인생의 1순위는 즐거움임

걍 재미있으면 그만

 

뭘할지 선택하는 기준도

재미있냐 없냐임

 

덕질도 미친듯이 몰입했다가

쉽게 질리는 편

 

역시 놀아본 사람이 잘 논다고ㅋ

 

경험치에서 나오는 짬밥이 보임 ㅋ

 

근데 진짜그래요 ㅎㅎ

엣프피, 엣팁의 경우

진짜 잘 놀더라구요~!

 

진짜 재밌고 맛깔나게

또 끼도 많아서

분위기도 잘 띄우고

놀아봐서 놀줄 알고

 

노는게 좋아서

진심으로 잘노는 느낌~!ㅎ

 

 

ESFJ, ENFP

 

이들만큼 찐으로 노는 거

좋아하는 사람도 없을 듯

 

일단 밖으로 나가야 하고

혼자보단 여러명이 노는 걸 좋아함

 

SNS에 뜬 핫플레이스 무조건 가야하고

나빼고 핫플일 순 없다! 주의죠!

 

약간 사람들한테 인기있는거

나도 하면 넘 좋음

약간 이런 느낌의 성격들이랄까요~!

 

어쩌면 이들은 누구보다도 선구주자이고

싶은 느낌도 있을수있어요 ㅎㅎㅎ

 

진짜 핫한 템들도 하나씩 있는것같구 ㅎ

 

 

ISFP, ISFJ

 

집에 있는 걸 좋아하긴 하는데

밖으로 불러내면

기관차 마냥 개신나게 노는 타입

 

밖에서만 잘 노느게 아님

집에서도 혼자 잘 놂

 

집에서도 놀거 개많아 개바쁨

 

그래서 혼자 노느라 연락 잘안되기도 함

 

위의 E들과는 노는 재질이 살짝쿵

달라보이는

ISFP, ISFJ 이들이지만

 

진짜 이들이 노는걸 봤거든요 ㅎㅎ

 

밖에서 제대로 놀때는

E인지 I인지

엄청 신나게 잘 동화되고

 

또 엄청 착한 유형들이라서

잘 맞춰주고

하하호호 웃음이 끊이질 않지만

(중재자이기도 하죠~!ㅎ)

 

집에서도 집 나름대로

너무 너무 즐거워하면서

 

엄청 바쁜 스타일 ㅎㅎㅎㅎ

 

신기하네요 ㅎ

 


 

그럼 여기까지~!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