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알아보자!★

MBTI 엠비티아이 T유형은 가지지 못한것 이성적인 사람들에게 부족한 부분은?

학점은행제 플래너 멘토 엘리쌤 2022. 5. 19. 11: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비티아이 MBTI 중에서

T 유형에게 해당되는 주제로서,

 

T 유형의 이성적인 사람들에게

부족한 부분,

가지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ㅎ

 

뭐 진지하지않게 봐주시면

감사드려요~!ㅎ

 

 

T에게 없는 그것은?

 

#1. 플러팅력

 

플러팅(Flirting)이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또는

두 사람 사이에서 생기는 행동으로

보통 상대방에게 호감을 갖고

유혹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상대방에게 교제를 목적으로

다가가는 행동을 일컫습니다!

ㅎㅎㅎㅎ 이성적인 사람들은

 

정말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이 없다

싶으면 크게 막 유혹하고,

 

막 들이대거나 하는 것들이 적은듯해요~!

 

아무래도,

교제라는 것은 쌍방향이기 때문에

 

상대방도 어느정도의 호감이 되어야지만

관계가 형성될거를 알아서

 

불필요한 노력을 하지 않는

효율적인 부분이 있어서 인듯합니다!

 

아물론 이건 절대적이진 않아요~!ㅎ

 

 

T에게는 없는 그것은?

 

#2.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

 

슬픔을 나누며 반이 된다고?

슬픔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슬픈 사람 두명 되는 거아니야?!?!

 

ㅋㅋㅋ이런 느낌이죠 ㅎㅎ

저는 F기 때문에

슬프면 그걸 다른 사람하고 이야기하면서

그 자체로서 힐링이 되고

서로 공감과 위안을 주면서

에너지를 다시 충전하는 스타일인데

 

T인 분들의 경우

슬픔을 왜나눠 그러면 슬픈 사람 두명!

 

해결책을 제시해줄수는 있어도

슬픈 마음이 막 서로 전달되고 그러면 노노!

 

 

T인 유형에게 없는 그것은?

 

#3. 성선설

 

사람은 원래 악하다

아니다 사람은 원래 선하다

 

이렇게 인데요~!

 

 

이거보면....ㅎㅎ 진짜 딱 맞는것같아요

 

왜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성악설,

사람들은 원래 악하지만

사회생활을 하기 위해서

착하게 행동을 하는거다라는거죠~!ㅎ

 

 

T인 유형들이 없는것!

 

#4. 적당히 넘어가기

 

뭐든 적당히 얼추 약간 이런느낌이 아니라,

맞춤법을 하더라도

정확하게 하는 걸 좋아하고

 

맞춤법이 틀리면 고쳐주더라구요~!ㅎ

 

이거이거 틀렸다 이렇게!ㅎㅎ

 

한번은 제가 글을 봐주고 있는데

자신의 글에서 오타가 있으니까

 

이거 틀렸어요~! 이렇게 자진해서

신고하는 것도 봤어요 ㅋㅋ

 

너무웃기지 않나요!??!

 

뚝딱뚝딱 T들의 향연 ㅎㅎ

너무 재밌는 엠비티아이 입니다~!

 

 

 

728x90